옥천신문구인구직 일자리 알아보기 본문

옥천신문구인구직 일자리 알아보기

나이킥 2017. 10. 31. 12:47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지고 있는데 조금 있으면 방학도 되고 하니 일자리를 많이 구하실거라 예상이 되는데요. 충청북도 옥천군의 경우 교차로나 벼룩시장 뿐만 아니라 옥천향수신문 등의 지역 신문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중에서 옥천신문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옥천신문은 옥천군을 주된 배포지역으로 하는 지역 주간 신문사로 사회,행정,경제 뿐만 아니라 구인, 구직, 부동산, 중고장터 등의 지역민의 위한 공간도 있어 이용하기 좋습니다.



검색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해서 사이트를 접속을 해보겠습니다.





연관채널에 보면 카카오스토리나 페이스북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처음 화면에 들어가보면 뉴스, 독자마당 등의 메뉴가 보이는데 옥천장터를 클릭해보면 옥천신문구인구직과 네티즌 장터 메뉴가 보입니다. 구인구직을 클릭을 해서 들어가보겠습니다.





여기는 신문지면에 게제된 내용으로 간단하게 몇명,시급, 근무시간 등 짧은 정보로 확인이 가능하고 날짜를 보면 알겠지만 실시간으로 나타나는 내용은 아닙니다. 그래서 주로 네티즌 장터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네티즌장터를 보면 구인구직 정보뿐만 아니라 상가임대 등 부동산, 사고팔기 등의 장터가 모두 모여 있기 때문에 잘 확인해서 이용을 해야 하는데 주로 편의점 요양보호사, 간호사, 보육교사 등의 채용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옥천신문구인구직을 효과적으로 하려면 지면광고를 통해서 자신이나 기업을 홍보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이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